회사 소개

마케팅 전문가라는 사람들이
왜 영업 전화를 하고 있을까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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따음표 이미지

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.

8년 전, 업계 1위라는 마케팅 대행사에 근무하고 있었습니다.

하루에 영업 전화 100건, 전화 시간 2시간 이상,

한 달에 광고주 20업체 이상 수주, 광고비 5천만 원 이상 쓰게 하기.

달성 못하면 야근.

광고주의 매출이 얼마나 올랐는지가 아니라 오로지 얼마나 광고비를 쓰게 했는지, 얼마나 영업 전화를 많이 돌렸는지가 일 잘하는 마케터의 기준이었죠.

마케팅 전문가가 왜 영업 전화를 할까?

생각해보니 당연합니다.

회사 입장에선 영업 전화 많이 돌리고,
광고비 많이 쓰게하는 마케터가 많을수록
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테니까요.

회사소개 상단 대표님 이미지
고민했습니다.

“얼마나 많은 광고주의 매출을 올려줬는지가
일 잘하는 마케터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.”

영업 전화하는 시간이 아까웠습니다.
그 시간에 광고 관리하는게 광고주 매출에 도움이 되니까요.

차라리 야근하는 게 좋았습니다.
그 시간에 컨텐츠 기획하는게 광고주 매출에 도움이 되니까요.

이런 노력 덕분인지 많은 광고주분들의 매출을 올려드릴 수 있었고,
만족하신 대표님들이 새로운 업체를 소개해 주시면서,

영업 전화를 안 하더라도 실적 1위를달성할 수 있었습니다.

함께 하는 동료가 생겼습니다.

뜻이 맞는 동료들이 생기기 시작했고,
사내에서 가장 광고주의 매출을 잘 올리는 팀이 되었습니다.

반대로 회사의 압박은 갈수록 심해졌습니다.

광고주 매출을 아무리 잘 올려도,
영업은 안 하고 광고비도 덜 쓰게 했으니까요.

하지만 광고주 분들은 이런 저의 신념을 믿어주셨고,
덕분에 저와 팀원들은 회사를 나와

오직 마케팅에 집중하는 대행사,
셀레버리지창업할 수 있었습니다.

회사 단체사진

마케팅 레버리지의 신념

영업할 시간에 광고 관리

그 시간에 광고 관리를 하는 것이 저희를 믿고 맡겨주신

클라이언트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라고 생각합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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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텐츠 기획부터 제작까지 책임지기

쇼핑몰 마케팅은 컨텐츠가 전부입니다.
광고 관리를 아무리 잘해도 컨텐츠가 별로면 아무도 안 사니까요..
그래서 컨텐츠 기획부터 제작까지 셀레버리지가 전부 책임집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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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기

컨텐츠 제작부터 광고 관리까지 총괄해도
매출이 안 오르면 상세페이지까지 직접 만들어서
어떻게든 매출을 만들어내 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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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년만에 5배가 되었습니다.

2023년, 15개의 광고주분들과 함께 시작한 회사는

어느덧 80개의 업체 대표님들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.


물론 빡빡한 기준때문에, 문의 주시는 모든 대표님들과 함께 할 수는 없습니다.

(확실한 결과를 위해 1달에 최대 5개의 업체만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..)

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협력사 로고

CEO Message

지난 7년간 약 800개가 넘는 업체의 마케팅을 책임져왔습니다.
대표님들의 광고비가 헛되게 쓰이지 않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저희한테 마케팅을 안 맡기셔도됩니다.

문의주시는 모든 대표님들과 함께할 수 없지만,
대표님들의 노력이 헛걸음 되지 않도록 지난 7년간의 마케팅 노하우를 칼럼으로 남겨두었습니다.

따라 해도 매출이 안 오른다면, 저희 홈페이지에 문의 남겨주세요.
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.
어떻게든 매출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.

셀레버리지 대표 민경인
대표님 이미지서명